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새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3-25 14:58 조회15회관련링크
본문
하지만 새연교 주변 야간관광 및 상설 공연과 연계,관광객유치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새연교 일대 공유지에 푸드트럭을 설치하는 계획의 경우.
그러면서 크루즈관광객등을 유인할 수 있는 실질적인 대책을 마련해줄 것 등을 바랐다.
이에 대해 서귀포시 관계자는 "보행자 전용길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양측은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도 의료관광 자원 발굴 △의료관광 모델 코스 개발 △의료관광 해외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의료관광 상품 개발 및 고부가관광객유치 ▲의료관광 해외 세일즈 △도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업체계 구축 등 협력을 추진한다.
경기도의 외국인 환자 유치 규모는 2023년.
많은 한국관광객을 진심으로 태산에 초청하여, 산과 바다를 넘어 함께 중화 5000년의 찬란한 문명을 담고 있는 신성한 산인 태산을 음미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또, 한국 모두투어 관광회사 부총경리(차기 총경리) 우준열과 홍보, 교류 상호 방문, 국제 협력 등의 방면에서 기본 협약을 체결하여 쌍방의 공동 발전을.
2025 문경찻사발축제는 오는 5월3일부터 11일까지 문경새재 오픈세트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더욱 새로운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한복체험장과 조선시대 방탈출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신규 개발해관광객유치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2026 기업회의·인센티브 협약관광지' 콘텐츠로 선정된 '인피니티 플라잉'은 향후 경주를 방문하는 외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공연을 확대할 계획이다.
공연은 3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2시 30분에 문화센터 문무홀에서 진행된다.
회기 첫날 최정용 의원은 본회의 시작에 앞서 5분 자유발언에서 체류형관광객유치를 위해 가평군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숙박비를 지원하는 등 관광정책 강화를 촉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의원발의 조례안 9건과 동의안 2건, 2029년까지의 가평군 중기기본인력운영계획 보고안 등이 처리됐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안산의 아름다운 벚꽃과 관광자원을 적극 알리고, 더 많은관광객이 안산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홍성 반값 여행, 여행비 캐시백 지원사업은 홍성을 여행하는 관외 지역(충남 제외)의관광객들에게 여행경비 부담을 덜어줘 홍성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된다.
홍성을 찾는관광객들이 지역 음식점이나 카페, 숙박업소 이용료는 물론 관광지 입장료 등으로 쓴 여행 비용을 모바일 홍성사랑상품권으로.
고운식물원은 2003년에 개장해 국내 최대 규모의 사설 식물원으로 이름을 올렸고 약 36만㎡(약 11만 평)의 부지에 8600여 종의 다양한 희귀식물 등이 서식하며 다양한 수목이 어우러진 자연 친화적 공간으로 군민은 물론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역 주민들은 고운식물원의 운영 종료를.
1978년 시작해 매년 개최하는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명예문화관광축제인 만큼, 수많은 국내외관광객에게 진도만의.
진도군청 앞 철마공원에는 특설무대를 설치해 29~31일 3일 동안 유명 연예인이 함께하는 '미라클 콘서트'를 통해 군민과관광객을 찾아간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