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문의

(주)해피라이프

모바일메인메뉴

공지사항

합리적인 장례/상례 소비문화를 선도합니다.

Home 닝은 더 이상 '혼자' 하지 > 공지사항

닝은 더 이상 '혼자' 하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29 03:21 조회12회

본문

하지만 지금 러닝은 더 이상 '혼자' 하지 않는다.


러너들은 크루를 만들고,브랜드는 그 크루를 커뮤니티로 키운다.


스포츠브랜드들이 '러닝 커뮤니티'에 주목하는 이유는 단순한 건강 트렌드가 아니다.


러닝은 지금브랜드팬덤의 생생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청담 부띠크 매장 초청 행사 사진.


드파인(DE'FINE) 광안 투시도.


SK에코플랜트 올해 아시아경제 아파트브랜드대상에서 '파워브랜드' 부문에 선정된 SK에코플랜트는 프리미엄브랜드'드파인(DE'FINE)'을 통해 주거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고급화에 초점을 맞춘 특화 설계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


로봇 우동 매장을 연 것으로 전해졌다.


김 부사장은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셋째 아들이다.


용인 힐스테이트 마크밸리


푸드테크 기술을 활용한 우동브랜드를 선보여 외식(F&B) 사업 확대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푸드테크 전문 계열사인 한화.


프리미엄 주거브랜드자이(Xi)의 조망 특화 설계가 적용된 내부.


GS건설 올해 아시아경제 아파트브랜드대상에서 파워브랜드부문에 선정된 GS건설은 지난해 아파트브랜드'자이(Xi)'의 리뉴얼을 통해 주거 문화 선진화에 앞장섰다.


자이의브랜드정체성을 '일상.


최근 카카오가 출시한 '브랜드메시지'에 대한 우려가 나오고 있다.


이용자들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지 않았는데도 광고성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어서다.


소비자단체인 소비자주권시민회의는 28일 보도자료를 내고 "카카오는 이용자의 과거 동의로 광고성 메시지.


ⓒKGM KGM 트랜스포메이션 데이.


ⓒKGM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사명 변경 이후 소비자 관심도와 호감도가 크게 증가하며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됐다고 28일 밝혔다.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가 지난 26일 발표한 빅.


카리나가 착용한 바람막이 점퍼가 뜻밖의 ‘노이즈 마케팅’으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가운데, 해당브랜드에도 덩달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뉴시스 에스파 카리나가 착용해 온라인을 떠들썩하게 하고 있는 일명 ‘카리나 점퍼’가 뜻밖의 ‘노이즈 마케팅.


사진|스타투데이DB 빅뱅 지드래곤이 아이돌 개인브랜드평판 1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아이돌 개인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빅뱅 지드래곤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방탄소년단 진 순으로 분석됐다.


한유원 제공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한유원)이 지난 27일 한유원 목동 사옥에서 홈쇼핑사 담당자와 중소기업을 초청해 '라이선스브랜드워킹데이'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한유원은 홈쇼핑 판매 경험, 자금, 인력 부족 등으로 홈쇼핑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S Center 고객센터

1833-8881

FAX051-715-4443

E-mailhappylife00@happylife1004.shop

All day24시간 전화상담 가능

Bank Info 계좌정보

955901-01-477665

KB국민은행 / 예금주 : (주)해피라이프
Notice & News 공지사항
Store Guide 쇼핑가이드

(주)해피라이프

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신중앙로 17번길 25 사업자 등록번호 230-81-1205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부산사하-0121호
대표 최범영 전화(24시간) 1833-8881, 1833-8886 팩스 051-715-4443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범영

Copyright © 2019 (주)해피라이프. All rights reserved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