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이룬 지 올해로 꼭 30년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28 21:41 조회9회관련링크
본문
“경남김해시가 시군 통합을 이룬 지 올해로 꼭 30년이 됐습니다.
그동안 인구는 배 이상 늘었고 지역내총생산(GRDP)은 5배, 시 예산도 6배 증가했습니다.
이제는 미래 30년을 향한 도시 중장기 발전계획을 제대로 세워야 할 때입니다.
김해시의 외국인 계절근로자 수가 3년 사이 10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외국인 계절근로자란 고령화, 인구 감소 등으로 일손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에 한시적으로 외국인 근로자를 입국시켜 고용하는 제도다.
28일김해시에 따르면 2022년 하반기 25농가에.
5월8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축제가 끝난 후김해시청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김해시가 지난 23일 하수도 분야 비상대책반 소속 직원 등을 대상으로 우수기 대비 비상근무 사전교육을 진행했다.
김해시제공 기상이변으로 국지성 집중호우가 잦아지면서 경남김해시가 우수기 침수에 선제 대응한다.
김해시는 여름철 집중호우로 인한 시민 피해.
NH농협은행김해시지부 제공 NH농협김해시지부는 지난 27일김해시생림면 일원 단감재배 농가에서 생림농협,김해시도시개발공사, 도농상생운동본부와 함께 단감 적과작업 일손돕기 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농촌일손돕기에 참여한김해시도시개발공사 임직원.
[김해=뉴시스]김해시청 전경.
김해시는 지역 맞춤형 청년 지도자 양성을 위해 ‘김해청년학교(글로컬 리더스쿨)’ 사업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김해청년학교는김해시5개 출자·출연기관장이 참여한 ‘김해융복합 포럼’에서 제안된 정책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됐고, 시정과 연계된 사회.
김해시가 부패 등 가상 시나리오를 문자나 내부 전자우편으로 받은 직원이 대응 요령에 따라 신고해 보는 모의체험을 시행한다.
시는 5월 27일~6월 5일 공직 부조리, 부패, 갑질 상황에 대한 직원 대응 능력을 높이고자 '청렴 히어로즈 모의체험'을 진행 중이다.
경남김해시출자·출연기관 5곳이 협력해 5~12월 청년 40명을 대상으로 시책 생산자 양성소 ‘김해청년학교’를 운영한다.
김해시제공 경남김해시가 정책 발굴에 청년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지역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책 발굴에 대한 참여도를 높여.
김해시가 27일부터 6월5일까지 '청렴 히어로즈 모의체험'을 추진한다.
공직 부조리와 부패를 막고 조직 내 갑질 상황에 직원들의 대응 능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부패나 가상 시나리오를 문자, 내부 전자우편으로 받은 직원이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를 신고하는 체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