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아이들, 경북엔 144명 경북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25 23:14 조회5회관련링크
본문
매일 혈당 체크하는 아이들, 경북엔 144명 경북교육청이 제1형 당뇨병학생지원을 위해 인공지능 기반 시뮬레이션 활용한 교사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경북교육청 제공 경북교육청이 제1형 당뇨병학생지원을 위해 인공지능 기반 시뮬레이션 활용한 교사 연수를.
경찰서에서 도내 결연학생40명에게 각 70만원씩 총 28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 BBS충북연맹 오영식.
학생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BBS충북연맹 청주청원.
다문화가정 초·중·고등학교학생들이 아버지나 어머니 출신국 언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
연구학교는 창업체험교육 모형을 개발하고 보급에 주도적인 역학을 하며, 창업체험센터는학생들에게 창업 관련 맞춤형 프로그램을지원하고 있다.
협력기관은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 울산정보산업.
교육부는 오는 23일 정부세종.
연천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심리·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학생을 위해 지난 23일부터 '위얼리(Wee+early)학생마음바우처 치료비지원사업' 운영에 들어갔다.
'위얼리(Wee+early)학생마음바우처 치료비지원사업'은 심리·정서적 위기학생을 조기에 발견해.
교육부 특별교부금 185억5천만원과 자체 예산 100억원을 합친 금액으로 지난해보다 23억5천만원(7.
이를통해 담당 실무자들은 재난 응급심리 통합지원체계 구축 계획을 안내하고, 트라우마.
제주은행(은행장 이희수)은 13일 본점에서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 도내 난치병학생치료비 및 위기가정 긴급지원을 위한 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오는 17일 제주시 사라봉 일대에서 개최되는 '2025 제주사랑 자선.
학교 재난 심리지원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워크숍은 화재·대규모 교통사고 등 재난을 경험한학생에 대한 심리지원필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관련 업무 담당자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재난 발생 시 학교에서학생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