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문재인 전 대통령이 해외에 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24 04:22 조회5회관련링크
본문
중 ‘기후위기 대응’ 관련 토론에서 이준석 개혁신당 후보가 “원전의 안전성에 대해 의심한 문재인 전 대통령이 해외에 원전 ‘세일즈’를 소홀히 했다”는 주장을 했다.
이를 두고 더불어민주당과 개혁신당 양쪽이 ‘팩트체크’ 공방을 주고받았다.
19일 블룸버그 등 외신에 따르면세일즈포스는 '컨버전스.
ai' 인수를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근 밝혔다.
인수는 2026 회계연도 2.
/세일즈포스 제공세일즈포스는 NH투자증권에 지능형 생산성 플랫폼 슬랙을 공식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존 금융 산업 내 높은 데이터 보안 요건과 규제 환경으로 인해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반 클라우드 솔루션 도입에 제약이 있었으나, 혁신금융서비스.
-만 독일 본사 및 11개국 한자리에 -글로벌 협업 통한 지속 성장 기반 다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만세일즈컨퍼런스 2025’를 진행하며 아시아 태평양 시장 내 리드 국가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했다고 20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달 30일부터 2.
"세일즈포스부터 엔비디아까지".
이번 ETF는 미국 내 주요 AI 에이전트 기업에.
고정 변수이지만, 우리 기업과 자본시장이 저평가되는 여러 원인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구체적으로 그는 "전 세계 투자를 이끌세일즈대통령이 되겠다"며 "대통령이 직접 해외투자자를 대상으로 기업설명회(IR)를 실시해서 해외투자 유치하겠다"고 밝혔다.
기반으로 △항공 △반도체 △로봇 △정밀기계 △바이오·헬스 △친환경 등 첨단산업 분야 기업의 추가 유치를 목표로 '부천세일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주한유럽상공회의소, 한국경제인협회, 한국능률협회가 개최한 행사에 참석해 기업인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 기술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비대면 환경에 익숙한 고객층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세일즈특화 AI 챗봇 '몬디(Mondi)'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을 고도화하며 AI 적용 범위를 넓히고 있다.
몬디는 'Mobile & Direct' 약자.
기업을 기반으로 ▲항공 ▲반도체 ▲로봇 ▲정밀기계 ▲바이오·헬스 ▲친환경 등 첨단산업 분야 기업들의 추가 유치를 목표로세일즈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주한유럽상공회의소·한국경제인협회·한국능률협회가 개최한 행사에 참석해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