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 철강 전체 소비량의 10%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20 10:11 조회3회관련링크
본문
2030년 세계 철강 전체 소비량의 10%에 해당하는 규모다.
▲ 글로벌 철강사들이 저탄소 철강 제품 브랜드를 잇따라 출시했다.
그린워싱문제를 방지하고 저탄소 철강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일관된 기준 마련이 선행될 필요가 있다.
환경보호 효과가 없거나 오히려 환경에 악영향을 끼치는 제품을 팔면서도 친환경이라고 위장하는 ‘그린워싱’(Greenwashing·위장 환경주의)에 해당한다는 판단이다.
공정위는 표시광고법 위반 혐의로 아이티엑스코리아(자라)·이랜드.
공정거래위원회 공정거래위원회는 △㈜무신사 △신성통상㈜ △㈜이랜드월드 △아이티엑스코리아(유) 등 4개 SPA(스파) 의류 브랜드 사업자를 표시광고법 위반으로 경고 조치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파 브랜드는 의류 기획·생산, 유통, 판매를.
SPA 브랜드 4사에 경고 처분을 내렸다.
사진은 AI 생성 이미지 ⓒ챗GPT ; 자사 제품을 친환경 제품으로 위장해 표시·광고(그린워싱)한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4사가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았다.
공정위는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제재 대상이 된 SPA 브랜드들의 '그린워싱' 광고.
공정거래위원회 제공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들이 실제로는 친환경적이지 않은 제품에 '에코' '지속가능' 등 표현을 사용하는 거짓·과장 광고를 했다가 공정거래위원회에 적발됐다.
세종시 정부세종청사 공정거래위원회 전경 2024.
그린워싱(Greenwashing)은 환경보호 효과가 없거나 되레 환경에 악영향을 끼치는.
스탠다드 인조가죽 제품 판매 화면.
사진 제공=공정거래위원회 [서울경제] 가죽제품 등을 친환경 제품으로 위장해 표시·광고(그린워싱)한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4사가 정부 제재를 받았다.
환경보호 효과가 없거나 오히려 환경에 악영향을 끼치는 제품을.
환경과 가치소비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비건레더 등 인조가죽을 포함한 가죽제품 관련 친환경 위장 표시·광고(그린워싱)를 적발하게 됐다.
해당 심사지침에 따르면 친환경 상품은 ‘같은 용도의 다른 상품에 비해 환경적 속성 또는 효능을 개선한.
관심이 많은 젊은 층들을 타겟으로 한 '비건 레더' 등 인조가죽을 포함한 가죽제품과 관련된 친환경 위장 표시·광고 소위 '그린워싱'을 적발했다.
심사지침에 따르면 '친환경 상품'이란 '같은 용도의 다른 상품에 비하여 환경적 속성 또는 효능을 개선한 상품'이다.
젊은 층들을 타겟으로 한 비건 레더(Vegan Leather) 등 인조가죽을 포함한 가죽제품과 관련해 친환경 위장 표시·광고, 이른바 '그린워싱'을 적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조치는 패션업계의 친환경 표시·광고에 대한 첫 제재 사례로, 향후 소비자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