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이 나라 곳간을 위협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14 00:24 조회44회관련링크
본문
포퓰리즘 공약이 나라 곳간을 위협하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공약을 모두 실현하려면 임기 중 100조원의재정이투입돼야 한다.
김문수 국민의힘 후보의 감세 공약이 시행되면 임기 5년간 70조원의 세수 공백이 생긴다.
11일 정치권과 국회예산정책처.
12월 기준 서거석 교육감은 전체 공약 175건 중 71건을 완료했다.
나머지 공약은 '정상추진'으로 분류됐다.
공약 이행에 따른재정집행률도 76.
3%로 전국 시·도교육청 중 2위에 올랐다.
재정규모가 큰 10개 공약 가운데 현재 계획 총계에 견줘 집행률이 50% 미만.
일보DB 경남 거제시가 민자 사업으로 추진해 온 행정타운 부지 조성 공사(부산일보 2024년 5월 29일 자 11면 등 보도)에 지방재정을투입하고 용지 일부를 민간에 분양하는 방안을 고민 중이다.
민간사업자 자금난과 난해한 사업 방식 탓에 10년째 가다 서기를 반복.
이번 선정으로 양산시는 국비 267억원을 포함한 총 418억원(도비 44.
8억 등)의 대규모재정투입을 통해 농촌지역의 삶의 질 향상과 균형발전을 이끌 예정이다.
농촌협약은 농림축산식품부와 지방자치단체가 협약을 체결해.
이규봉 산업부 반도체과장은 "반도체 산업에 대한 지원을 33조원으로 대폭 확대하고재정지원도 2026년까지 4조원 이상투입할 계획"이라며 "정부는 앞으로 업계와 긴밀히 소통하면서 관세 영향이 최소화되도록 대미(對美) 협의도 적극 추진.
사업이 다수 있어 당장재정이투입되지 않아재정확보율이 낮게 나온 것으로 판단한다"며 "재정확보율이 낮다고 해서 주요 공약사업이 멈춰선 것은 아니다.
부서별로 절차가 이뤄지고 있고, 아직재정투입시기가 도래하지 않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6·3 대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지난 12일 발표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경제관련 공약은 각각재정투입을 통한 성장, 감세를 통한 경제활력 강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하지만 재원조달은 정부재정지출구조 조정, 2025.
6·3 대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지난 12일 발표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경제관련 공약은 각각재정투입을 통한 성장, 감세를 통한 경제활력 강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하지만 재원조달은 정부재정지출구조 조정, 2025.
건보공단 이사장은 “비상진료체계 지원에 이어 필수의료 정책 추진에 따른 대규모 건보재정투입이 지난해부터 진행되고 있어재정부담이 커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재정상황의 엄중함을 고려하면서 필수의료 중심으로 수가를 합리적으로 조성하고, 의료 현장.
한국도 반도체 등 전략산업에 대해서 직접적인재정지원을 시작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지금까지는 간접적 세제 지원 위주로 이뤄지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의원 연구 단체인 ‘국가 미래비전 포럼’, 한국경제학회와 28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 의원회관에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