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며 불전함의 현금과 금품을 상습적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06 19:01 조회22회관련링크
본문
부산지역사찰을 돌며 불전함의 현금과 금품을 상습적으로 훔친 혐의를 받는 4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기장경찰서는 야간건조물침입절도 혐의로 A(40대·여) 씨를 붙잡아 구속 수사한 뒤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고 2일 밝혔다.
A씨는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글로컬대학30'은 지방대학 30곳을 선정해 5년간.
한국건강관리협회부산동부지부(원장 신세권, 이하 ‘건협부산동래’)는 지난 30일(수), 국민연금공단부산지역본부를 방문해 건강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뇌파·맥파, 조갑주름모세혈관 검사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만성질환 예방을.
부산시 가덕도신공항 홍보 온라인 홈페이지.
지난 2021년 특별법 제정 이후 동남권 관문공항으로 기대를 모아왔지만.
또는 연고 기업에 집중 투자함으로써,지역의 혁신 잠재력을 실질적인 성장으로 연결하는 마중물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CCVC부산지역혁신펀드 결성총회 관련 이미지 벤처투자 시장의 수도권 집중(2024년 상반기 76% 이상)은부산스타트업의 자금 조달을.
노동조합·시민단체·진보정당 등 27개 단체로 구성된 중대재해 없는 세상 만들기부산운동본부는 이날 오전부산시청 광장에서 올해 '부산지역최악의 살인기업 선정식'을 열었다.
김도아 가톨릭노동상담소 사무국장은 "단순히 다수의.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가부산지역대선 공약으로 해양수산부 이전, 해사법원부산유치 등을 통한 ‘해양수도부산’ 제시하자 민주당지역위원장들과 시민사회가 곧바로 지원 사격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부산지역위원장들이 21일부산시의회에서 이재명.
북항 그랜드 마스터 플랜 조감도.
이번 ‘통 큰 기부’가 북항 재개발에 동력으로 작용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국은행부산본부, 4월부산지역기업경기조사 결과 발표비제조업 기업심리지수, 전월 대비 4.
1p 하락 한국은행부산본부 전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