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급증”…상품군 강화 나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04 19:49 조회6회관련링크
본문
쿠팡 “뷰티 디바이스 검색량 86% 급증”…상품군 강화 나선다.
삼양 까르보불닭, 유럽 유통상 3관왕…네덜란드서 '최고 신제품' 등극.
삼양식품 유럽법인, 네덜란드 'Wheel of Retail' 3관왕 쾌거.
결국 아이폰 '접는다' 삼성은 비상? "향후 잘 팔릴 폰은…".
[초보무역인을 위한 전시마케팅 강좌] 전시품목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
AI그림 열풍, 뭘 지켜야 할까 [열린편집위원의 눈].
[단독] '손님 한 명도 없어'…유령도시 '거북섬 살리기' 나선다.
오비맥주 카스-한화 이글스, 스폰서십 협약.
삼양식품 유럽법인, 네덜란드 유통업 어워드 3개 부문 수상.
미국이 주목하는 ‘뷰티 테크(Beauty tech)’.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