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가 주관하고 윤경포럼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25 16:38 조회6회관련링크
본문
IPS)·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가 주관하고 윤경포럼이 주최하는 '제22회 윤경포럼 CEO 서약식'에 참여해 적극적인윤리경영실천을 다짐했다고 25일 밝혔다.
KT&G가 산업정책연구원(IPS)·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가 주관하고 윤경포럼이 주최.
이상욱 남양유업 준법경영실장,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집행임원.
리스크를 사전에 차단함으로써 청렴하고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국남부발전 제공 ▮ESG 기반 금융지원실천윤리경영으로 성과를 낸 기관도 있다.
한국무역보험공사(무보)는 지난 24일 산업정책연구원·윤경ESG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제5.
박진식 한국무역보험공사 부사장(오른쪽)이 서울 서대문구 핀란드타워에서 산업정책연구원·윤경ESG포럼이 주최하는 ‘제5회윤리경영실천우수기관 공모전’에서 최우수상(국민권익위원장상)을 수상하고 유철환 국민권익위원장(왼쪽)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박병희(오른쪽 셋째)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25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1층에서윤리경영실천캠페인에 참가해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생명 [서울경제] NH농협생명은 22일부터 4일간 ‘농협생명, 청렴의 배를 같이 타다.
제22회 윤경 CEO서약식’에서 공식 서약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해양진흥공사 제공 ◆해진공, ‘윤경 CEO 서약식’서윤리경영실천의지 표명 투명한 조직문화 기반으로 국민과 해운업계 신뢰 공고화 한국해양진흥공사(사장 안병길, 이하 해진공)는 24일 서울.
공공·민간기업 CEO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서약을 계기로 해진공은 ▲기관장윤리경영실천의지 표명 ▲주요 업무 전반에윤리경영·ESG 가치 체계적으로 반영 ▲임직원윤리의식을 내재화 등을 추진한다.
안병길 사장은 “윤리경영은 공공기관 기본 책무이자.
윤리경영·ESG 가치를 더욱 체계적으로 반영하고 임직원들의윤리의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안병길 사장은 "해진공은 공정하고 투명한 조직문화를 기반으로윤리경영과 ESG경영을 적극실천해 국민과 해운업계의 신뢰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전력은 지난달 31일 전 임직원의 청렴윤리의식을 강화하고 법과윤리를 준수하는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청렴윤리경영실천서약'을 시행했다.
ⓒ한전 한국전력은 전 임직원의 청렴윤리의식을 강화하고 법과윤리를 준수하는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