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학년도전남국립 의과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23 21:43 조회9회관련링크
본문
전라남도의회가 '2027학년도전남국립 의과대학 설립'을 정부에 강력히 촉구하는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전라남도의회는 입장문을 통해 "전라남도국립의대 설립은 정권 변화나 정치적 상황과는 무관하게 이행되어야 할 국민과의 약속이라며, 2026년 의과대학 모집.
단체전 1위와 개인전 다수 입상…강력한 우승후보들 제치며 우승 차지전남함평군이 ‘제64회전라남도체육대회’ 골프 종목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2년 연속 정상에 올랐다.
사진제공=함평군 ????????????????전남함평군이 ‘제64회전라남도체육대회’ 골프 종목에서.
“행복을 바라봄, 일상을 담아봄, 희망을 이어봄” 장세일 영광군수가 지난 21일 영광스포티움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45회전라남도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영광군전남영광군이 지난 21일 영광스포티움 국민체육센터에서 22개 시.
민자 20조원을 투입해 전체 10개 단지 3.
이는 설비 용량 기준으로 원전 3기에 해당하는 규모다.
전라남도는 규모의 경제를 통해 해상풍력 보급 실적을 늘리고 발전 비용을 낮춰 경제성을 확보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전남도-아시아 우호지역 교류회의 기념촬영/사진제공=전라남도전라남도가 최근 '제2회전라남도-아시아 우호지역 교류회의'를 열어 아시아 5개국 20여 지방정부와 교류를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교류 회의는 아시아 각국의 지방정부와 소통하고 협력하며 지속.
전라남도가전남동부권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과 피해 예방을 위해 오는 21일부터 '찾아가는 주거복지센터'를 본격 운영합니다.
전라남도에 따르면 지난 3월 기준 도내 전세사기 피해 접수는 1,028건, 피해 금액은 약 950억 원에 달합니다.
이 중 동부권 피해가 전체.
지난 18일부터 나흘간 열린 '제64회전라남도체육대회'가 21일 장성군 홍길동체육관에서 폐회식을 끝으로 열전을 마무리했다.
/전라남도체육회 제공전라남도200만 도민이 스포츠로 하나 된 '제64회전라남도체육대회'가 나흘간의 열전을 마치고 21일 폐막했다.
16일전라남도나주시 소재 장애인 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전라남도지사배 전국 장애인 론볼대회’에서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사학연금) 한민규 상임감사(왼쪽)가전라남도장애인론볼연맹 공승근 회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제64회전라남도체육대회 공식 홍보 포스터.
(장성군 제공) 제64회전라남도체육대회가 장성군에서 18일부터 4일간의 여정을 시작한다.
체전의 시작을 알리는 성화 채화 행사는 17일 오전 10시 백암산 국기단에서 진행됐다.
국기단은 조선시대부터 유교식 제례를.
▲ 애틀랜타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전남관 [전라남도]전라남도가 미국의 고율 관세 정책이라는 통상 리스크 앞에서도 수출 중소기업의 미국 시장 진입을 위한 전략적 행보에 적극 나섰습니다.
미국은 지난 3일 대외무역 조치로 '상호관세(Mutual Tariffs)' 정책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