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문의

(주)해피라이프

모바일메인메뉴

공지사항

합리적인 장례/상례 소비문화를 선도합니다.

Home 라며 “자유대한민국수호를 위해 > 공지사항

라며 “자유대한민국수호를 위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05 12:50 조회13회

본문

이어 “다시대한민국! 다시 윤석열! 다시 대통령!”이라며 “자유대한민국수호를 위해 더욱 뭉쳐서 끝까지 싸우자”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다”며 “법의 심판보다 더 강력한 국민의 심판이 남았다.


오직 앞만 보고 우리 후손들의 미래를 위해 더욱 힘차게 싸우자”고 덧붙였다.


한편 광화문 일대에서 이어지던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의 보수 집회는 이어질 예정이다.


탄핵 반대 집회를 이끌어왔던 전 목사의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는 5일 오후 1시 광화문 광장 인근 동화면세점 일대에서 ‘광화문 국민대회’를 열 예정이다.


나주시는 지난 3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5대한민국최고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인재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나주시는 2년 연속 ‘대한민국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상’을 수상했고, 전라남도 평생교육 평가에서도 최우수기관에 선정됐다.


http://www.dn-thesharp.co.kr/


윤병태 나주시장은 “교육은.


마음을 전한 '승부' 팀은 이번 주말에도 무대인사에 나서며 소중한 주말, 극장을 찾아 준 관객들을 직접 만날 것이다.


한편 '승부'는대한민국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이 제자 이창호(유아인)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 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자유통일당 등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는 이날 오전부터 광화문 동화면세점부터 덕수궁 앞까지 약 530m 차도에서 집회를 진행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대국본은 이날 집회에 참석하는 인원들을 20만명으로 신고했다.


집회가 진행 중인 광화문역 6번 출구 동화면세점 앞에는 빨간색과 주황색.


때만대한민국은 더 나은 미래로 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정광재 국민의힘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고 “국회 운영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고언(苦言).


헌재의 주문대로 관용과 자제, 대화와 타협을 통해 의회 민주주의를 복원할 때만대한민국은 더 나은 미래로 갈 수 있다”며 “정치 복원을 위해 최선을.


대한민국헌정사에 역사적인 순간으로 기록될 어제(4일) 헌재 선고 장면, 많은 분들이 숨죽여서 지켜보셨을 겁니다.


3 계엄 이후 큰 매듭 하나를.


이철우 경북도지사도 오늘 아침 페이스북을 통해 "자랑스러운대한민국을 위해 온몸을 바치겠다"는 말로 대선 출마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이 봄비처럼대한민국의 민주주의도 다시 살아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출마 선언이 국민의힘 경선 구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정치권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이제 갈등을 넘어 하나 된 마음으로대한민국이 안정과 회복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모든 국민이 지혜와 역량을 결집해야 할 때"라며 "충북도는 도정과 민생 안정을 최우선에 두고 도민 여러분과 함께 현재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통령 선거도 차분히 준비하겠다"라며.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윤 대통령 탄핵선고 이후 조기 대선과 관련해 "시간은 촉박하지만 절대로 물러설 수 없고 져서는 안 될 선거"라며 "피와 땀과 눈물로 지키고 가꿔온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험천만한 이재명 세력에게 맡길 수 없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조기 대선의 선거일은 2017년 박근혜 전 대통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S Center 고객센터

1833-8881

FAX051-715-4443

E-mailhappylife00@happylife1004.shop

All day24시간 전화상담 가능

Bank Info 계좌정보

955901-01-477665

KB국민은행 / 예금주 : (주)해피라이프
Notice & News 공지사항
Store Guide 쇼핑가이드

(주)해피라이프

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신중앙로 17번길 25 사업자 등록번호 230-81-1205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부산사하-0121호
대표 최범영 전화(24시간) 1833-8881, 1833-8886 팩스 051-715-4443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범영

Copyright © 2019 (주)해피라이프. All rights reserved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