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 입장을 임의로 허용하는 수도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04 00:03 조회6회관련링크
본문
ⓒ한국소비자원반려동물과 동반 입장을 임의로 허용하는 수도권 소재 상당수 매장이 안전 및 위생관리가 미흡한 것으로.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이미지로 기사와 직접적 연관은 없습니다.
이미지투데이 임의로반려동물입장을 허용하는 음식점의 대부분이 안전·위생 상태가 미흡한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반려동물과 외출하는 사람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임의로반려동물.
[자료=한국소비자원] 최근반려동물동반 입장을 허용하는 음식점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상당수가 조리장을 구분해놓지 않거나 환기를 시키지 않는 등 위생 관리가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임의로반려동물과 동반 입장을 허용하는 수도권.
한국소비자원 제공 한국소비자원 제공반려동물동반 입장을 허용한 음식점의 위생·안전 관리 체계가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3일반려동물동반 출입을 임의로 허용하는 수도권 소재 음식점 19곳을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반려동물인구 1천500만 명 시대를 맞아반려동물동반 입장이 가능한 음식점이 늘고 있으나, 위생과 안전 관리 체계는 여전히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반려동물동반 출입을 임의로 허용하는 수도권 소재 음식점 19곳을 조사한 결과, 이 같은.
동물단체연합 '루시의 친구들'은.
사진=게티이미지 한국소비자원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3일반려동물과 동반 입장을 임의로 허용하는 수도권.
한국소비자원과 식품의약품안전처는반려동물과 동반 입장을 임의로 허용하는 수도권 소재 음식점 19개소를 조사한 결과반려동물에 대한.
4일 재단에 따르면 여행사가 국내·외 단체 관광객을 울산에 유치.
반려동물동반 갯벌 체험 프로그램 홍보물.
충남 태안군 제공 충남 태안군이 ‘2025 태안 방문의 해’를 맞아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태안군은 4~5월 안면읍 병술만 어촌체험마을에서 ‘반려동물동반 갯벌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