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문의

(주)해피라이프

모바일메인메뉴

공지사항

합리적인 장례/상례 소비문화를 선도합니다.

Home 전나무숲오르막길을 오르는 게 > 공지사항

전나무숲오르막길을 오르는 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01 11:11 조회7회

본문

휠체어 이용자와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월정사전나무숲오르막길을 오르는 게 싫다고? 평지만으로 조성된 산책로도 있다.


오대산 월정사 인근에 있는전나무숲탐방로다.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도 유명하고, 국내 3대전나무숲으로 알려져 있다.


일주문에서 월정사까지 느긋히 걸어도 40분 정도면.


스타커사는 회사가 소유하고 있는 약 3만8400ha 숲에 85%는 더글라스전나무, 나머지 15%는 내화성이 뛰어난 자이언트 세쿼이아 등 13개 종을 심고 있다.


● 산 정상까지 숲길로… “환경영향 최소화해 건설” 이런숲관리는 차로 이동 가능한 숲길(임도)가 잘 마련된 덕에 가능했다.


길은 평탄하고 아늑하며, 숲 사이로 이어진 오솔길 곳곳엔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누구나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연접한전나무숲길과 임도도 탐방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고도 800m가 넘는 숲길 끝자락에는 전망데크가 설치돼 있다.


여기서 내려다보는 풍경은 그야말로 숨이 멎을 만큼.


건조한 날씨와 강풍이 잦아, 작은 불씨 하나로도전나무 숲전체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오대산은 울창한 침엽수림과 역사 깊은 사찰이 밀집한 지역인 만큼, 산불은 자연뿐 아니라 문화유산에도 막대한 영향을 줄 수 있다.


산불 예방을 위해 탐방객들은 몇 가지 기본 수칙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


이밖에도 '치유의 숲, 사찰림을 가다, 보광사전나무 숲', '기도하기 좋은 절, 영천 은해사 중앙암', '10분으로 배우는 불교, 불교의 참회', '법상 스님과 함께하는 마음공부, 연기, 무아, 윤회에 대한 바른 이해', '정여울 작가의 이럴 땐 이 책을!, 당신의 아픔에 공감해주는 사람, 그가 진정한 소울메이트', '4월 화요.


임서윤 시인 구부러진 마음이전나무 숲길에 들었는가 흘러온 숲길이 마음을 구부렸는가 은밀한 속삭임으로 접어 둔 여긴 안쓰러움도 미소가 되는 월정사.


설법이다전나무 숲을 깨금발로 건너온 그믐달이 상념 섞인 풍경소리로 울컥울컥 탑의 기단을 흔든다 □약력: 경북 상주 출생.


전나무숲으로 둘러싸인 글램핑 빌리지는 '안시 호수' 뒤쪽에 자리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봄~가을쯤에 저녁 BBQ 서비스를 제공한다.


은하수를 볼 수 있는 강릉 안반데기와 멀지 않은 만큼 이곳에 별을 보러 오는 손님들도 많다고 한다.


호텔 내부에는 사계절 운영하는 온수풀, 아이들을 위한 실내 놀이터인.


특히, 방화동 자연휴양림은 다양한 식생을 자랑하며, 소나무,전나무, 참나무 등 다양한 나무들이 있어 계절에 따라 변하는 숲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숲에서 나오는 피톤치드는 스트레스 해소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어 방문객들에게 자연 치유의 시간을 제공한다.


​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전나무숲을 산책하고 월정사 내 카페에서 채식 빵을 먹는 게 주요 여행 일정이었다.


걷고 먹고 마시는 사이마다 여유가 가득한 여행이었다.


식사는 크게 걱정하지 않았다.


월정사 인근에 오대산먹거리마을이 있고, 대다수의 식당이 산채비빔밥을 주메뉴로 하는 식당이었다.


채식 인증을 받거나 채식으로 홍보하는.


숲종류별로 보면 14개 공원에서 면적이 가장 넓은 활엽수 군락에서 가장 많은 양의 탄소를 흡수하는 걸로 조사됐다.


http://clipscro.co.kr/


다만 지역별로 차이가 있었는데.


연구진은 "최근 고지대전나무들이 쇠퇴·고사하고 있는 지역에 대해 적극적인 보전과 복원 전략이 필요하다"고 분석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S Center 고객센터

1833-8881

FAX051-715-4443

E-mailhappylife00@happylife1004.shop

All day24시간 전화상담 가능

Bank Info 계좌정보

955901-01-477665

KB국민은행 / 예금주 : (주)해피라이프
Notice & News 공지사항
Store Guide 쇼핑가이드

(주)해피라이프

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신중앙로 17번길 25 사업자 등록번호 230-81-1205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부산사하-0121호
대표 최범영 전화(24시간) 1833-8881, 1833-8886 팩스 051-715-4443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범영

Copyright © 2019 (주)해피라이프. All rights reserved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