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로 명품 소비가 예전 같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3-28 15:53 조회21회관련링크
본문
실제 경기 침체로 명품 소비가 예전 같지 않은데다 고금리로 몸값을 낮추지 않으면 투자 유치도 어려운 상황이다.
쿠팡 등플랫폼의 침투도 심화하고 있어 미래마저 불투명하다.
발란이 지난 2024년 서울 여의도 IFC몰 내 열었던 ‘커넥티드 스토어’의 모습 (사진.
분석학과 교수가 스타트업얼라이언스가 25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 회관에서 개최한 '차세대 유니콘 K플랫폼의 가치를 조망한다' 토론회에서 'K플랫폼을 통한 한국 외식 산업의 성장'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자료 스타트업얼라이언스〉 국내 배달플랫폼의.
코로나 이후 명품업계 재편 속 지속되는 적자 수렁에 빠진.
블록체인 기반 ESG 데이터플랫폼기업 제시아플랫폼(대표 김빛나)이 AI 로보틱스 전문 기업 미푸드 로봇(대표 루벤 미란다)과 지난 20일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가 향후 3년간 상호 보유한 기술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025년도 제5기 디지털플랫폼정책포럼 출범 및 킥오프 회의를 25일 서울시 중구 버텍스코리아 버텍스홀에서 개최했다.
강도현 과기정통부 차관(앞줄 네번째)부터, 이원우 서울대 교수 등 위원들이 기념촬영했다.
미국에 이어 유럽연합(EU)와.
김철현 바이오중기벤처부 차장 "글로벌플랫폼경제에서 한국이 차지하는 규모는 아직 미미하고 대표적인 국산플랫폼조차도 빅테크와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이다.
플랫폼의 높은 성장성과 한국 경제 밸류업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면플랫폼을 성장시키는 정책이 필요.
전남 목포시 보광동에 위치한 ‘청년창업 인큐베이팅플랫폼’ 전경.
(목포시 제공) 목포시가 도시재생 활성화 사업 일환으로 추진한 ‘청년창업 인큐베이팅플랫폼’ 이 준공돼 운영에 들어갔다고 27일 밝혔다.
‘청년창업 인큐베이팅플랫폼’은 목포시가 2017.
가격은 공식 쇼핑몰의 3분의 1 수준이었습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글로벌 온라인플랫폼이불법 가품 업자들의 광고와 콘텐츠를 검토 없이 표시하면서 소셜미디어(SNS)가 ‘짝퉁’ 판매의 온상이 되고 있습니다.
1세대 명품플랫폼발란, 최근 입점업체 정산 지연 공지2030 명품 소비 줄자 온라인플랫폼성장세도 꺾여 온라인 명품플랫폼발란이 최근 입점업체 정산금 지연 공지를 한데 이어 기업회생 절차를 준비 중이라는 의혹까지 받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